메가스터디, 고교생을 위한 국어 공부법 강연회 진행

강연자 국어개념백과 저자 김은양 강사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29 [09:24]

메가스터디, 고교생을 위한 국어 공부법 강연회 진행

강연자 국어개념백과 저자 김은양 강사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8/03/29 [09:24]

[분당신문] 유독 국어가 어려웠던 3월 모의고사(3월 학평)를 치르고 중간 고사를 앞둔 지금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잡는 고등 국어 학습 비법 강연회가 열린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대표 구우진)가 4월 1일 강남 교보빌딩에서 고등 국어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잡는 고등 국어 학습 비법’을 주제로 실시된다.

이번 강연회는 ‘메가스터디국어개념백과’ 저자이자 대치동 유명 학원 강사인 김은양 저자(냥쌤)가 강연한다.

‘메가스터디 국어개념백과’는 고등 국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자습서다. 마치 선생이 직접 설명해 주는 듯한 쉬운 문체로 국어 기본 개념을 꼼꼼히 정리했다. 고등 국어의 모든 개념을 학생 수준에 맞춰 정리했고 문학과 비문학으로 분권이 가능하여 고1, 고2 학생도 혼자 손쉽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등 국어 공부 비법 강연회는 4월 1일 오후 2시 강남 교보빌딩 B동 2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30일 오전까지 메가북스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후 강연에 참석하는 모든 이들에게 ‘학력평가와 평가원 기출로 살펴보는 냥쌤의 비법 노트’와 메가스터디 학용품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