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DK 미니에어 TV광고모델 발탁

‘귀를 기울이면’ DK 미니에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13:32]

‘여자친구’, DK 미니에어 TV광고모델 발탁

‘귀를 기울이면’ DK 미니에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3/30 [13:32]

[분당신문] 소형공기청정기 DK 미니에어는 여자친구를 2018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귀를 기울이면’ DK 미니에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제품 공식 출시 전 선공개한 뮤직비디오로, “즐기는 듯 춤추는 모습에 절로 삼촌 미소가 지어진다”, “팬들 취향 저격 뮤비다”, “공기청정기와 여자친구 이미지가 너무 잘 맞는다” 등 팬들의 댓글이 달리면서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9만건을 넘었다.

   
▲ ‘여자친구’ 가 DK 미니에어 TV광고에 모델로 출연한다.
귀를 기울이면 DK 미니에어 버전은 여자친구의 공기처럼 맑고 청량한 이미지가 잘 돋보이도록 블루와 화이트 톤의 의상에 발랄한 안무가 더해져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아이돌 그룹이 주로 찍는 치킨이나 교복 광고가 아닌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공기청정기 광고여서 더욱 신선하다는 평이다.

DK 미니에어는 작지만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돼 있어 학생과 직장인, 싱글족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작지만 공부방 책상  위나 침대 옆, 식탁이나 거실 탁자 등에 놓으면 공기청정, 살균, 탈취 기능으로 공기청정기 사각지대를 완벽하게 케어 해준다.

DK 미니에어는 4월 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체험단 1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소형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분과 SNS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