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신문
> 문화·여행 > 여행·레저
롯데워터파크, 제대로 즐기는 꿀팁 대공개한여름 밤에 추억을 선사해줄 ‘GO! GO! 워터 DJ 페스티벌’ 진행
이미옥 기자  |  lmo9524@gmail.com
  • 0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26  23:08: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새로운 모델 모모랜드 ‘주이’와 ‘이사배’ 등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즐거움 선사
- 꿀맛 바비큐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이색 ‘카바나 바비큐 존’ 신설

   
▲ 롯데워터파크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GO! GO! 워터 DJ 페스티벌’과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삼바 투게더 쇼’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분당신문] 제대로 놀 줄 아는 사람이라면 올 여름 롯데워터파크로 모여라. 유명 인기 래퍼가 포진한 화끈한 워터 DJ 페스티벌, 시원한 카바나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등 롯데워터파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또한 흥으로 중무장한 모모랜드 ‘주이’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롯데워터파크의 새로운 광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넘치는 끼와 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모랜드의 ‘주이’와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2018년 여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인기 뿜뿜하는 그뤠잇한 ‘주이’와 온라인 스타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 국내 유튜버 중 압도적인 인기로 개성 있는 댄스 영상을 선보이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먹방 BJ계의 제왕 ‘엠브로’ 등 최근 가장 힙한 인물들이 함께 등장하는 롯데워터파크의 올해 광고는 중독성 있는 비트, 가사와 댄스가 인상적이다.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광고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일주일에 한 편씩 광고에 등장하는 유튜버들의 개성 넘치는 롯데워터파크와의 콜라보 영상 업로드로 새로운 재미도 선사한다. 각각의 영상은 이사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엠브로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롯데워터파크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GO! GO! 워터 DJ 페스티벌’과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삼바 투게더 쇼’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스케일부터 남다른 ‘GO! GO! 워터 DJ 페스티벌’은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특히 7월 21일부터 8월 19일 기간 내 주말 밤은 놓치지 말자. 롯데워터파크 야외에 위치한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 소녀시대 ‘효연’의 DJ 공연을 시작으로 ‘넉살’, ‘주노플로’ 등 국내 유명 힙합퍼들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최종 라인업은 7월 초 워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일 3회씩 디제잉 퍼포먼스도 진행한다(월요일 휴연). DJ의 핫한 퍼포먼스와 아이돌 현아의 백댄서로 활약한 유명 댄서 등이 롯데워터파크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여름 대표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공연 무대와 워터 효과도 완벽하게 준비했다. 지난해 5개에 불과했던 물 분사 기구를 올해는 상단 무대를 포함해 하단, 물대포 등 30개 이상 내뿜는 14종류의 다양한 워터 이펙트를 제작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쏟아지는 물줄기와 함께 즐기는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은 올 여름 가장 핫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J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브라질에서 온 롯데월드 어드벤처 30배역으로 구성된 삼바 댄서들이 롯데워터파크로 직접 출동해 정열적인 ‘삼바 투게더 쇼’도 선보인다. 7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에 손님 맞이부터 스테이지 공연, 거리 공연까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올 여름, 롯데워터파크에서 이색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올해 새롭게 신설된 ‘카바나 바비큐존’을 눈여겨보자. 신나는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딱인 ‘카바나 바비큐 존’은 풍성한 바비큐 세트를 시원한 카바나에서 즐기며 아늑하게 바비큐 파티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카바나 바비큐 존’은 ‘래피드 빌리지’에 있는 지정 카바나를 대여하면 이용할 수 있고, 4인기준으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훈제오리, 립, 목살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가 제공된다.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니 빠른 예약은 필수다.

< 저작권자 © 분당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보도자료 webmaster@bundangnews.co.kr >

[관련기사]

이미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한여름 밤에 추억, GO! GO! 워터 DJ 페스티벌, 롯데워터파크, 꿀팁, 모모랜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0
[운영원칙]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구독·후원신청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윤리강령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9번길 10. 2동 218호 (구미동, 세종그랑시아) | Tel : 031-702-7575 | Fax : 031-696-5475
분당신 | 등록번호: 경기 아50266(인터넷) 등록일 2011.08.22. | 발행·편집인 : 김생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생수
제휴·광고문의 : sskim731@nate.com | 보도자료 : webmaster@bundangnews.co.kr
"분당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