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컨설팅그룹 ‘제5기 자소서 컨설턴트 마스터과정’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8/07/12 [07:43]

위즈컨설팅그룹 ‘제5기 자소서 컨설턴트 마스터과정’ 개최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입력 : 2018/07/12 [07:43]

[분당신문] 다양한 분야에서 자소서(자기소개서)의 활용이 빈번해지고 그만큼 자소서에 대한 중요도와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전문 컨설팅 서비스와 이를 제공하는 컨설턴트의 필요성까지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 자소서 컨설턴트 양성을 지원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소서 컨설팅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제5기 자소서 컨설턴트 마스터과정’이 개설되어 수강생을 모집한다.

위즈컨설팅(공동대표 김명철, 임승재, 최영수)이 주관하는 금번 ‘제5기 자소서 컨설턴트 마스터과정’은 이수 시 자소서 컨설턴트로서 현장에서 바로 활약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과정을 수료한 후에도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컨설턴트로서의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까지 담고 있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위즈입시컨설팅의 컨설턴트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해당 과정을 추진한 위즈입시컨설팅은 자체 연구소를 통한 콘텐츠 개발과 아카데미를 통해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으로 알려졌다.

이번 과정을 기획한 임승재 공동대표는 “소수정예로 이루어지는 도제과정을 통한 교육과 세미나로 최종 수료생들은 자소서 컨설팅 서비스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며 “자소서 컨설턴트로서의 성장과 발전의 로드맵을 제시할 수 있도록 꾸준한 과정 개설과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즈입시컨설팅 김원영 자소서 팀장은 “자소서 컨설턴트 마스터 과정을 직접 겪은 출신자로써 이론중심이 아닌 실제 사례 중심의 다양한 분석 툴과 실습을 통해서 입시전문가로서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