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여름 맞이 유아동 액티비티 신규 오픈…한국 가족 단위 관광객 높여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7/31 [14:36]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여름 맞이 유아동 액티비티 신규 오픈…한국 가족 단위 관광객 높여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8/07/31 [14:36]

-‘피자만들기 체험’과 ‘과일 샐러드만들기’ 등 쿠킹클래스 한국인 고객 위해 진행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전경.
[분당신문] 하이난 섬 산야지역은 중국 최남단의 위치한 천해자연경관의 중국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최근 한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다. 산야에는 이미 수많은 인터내셔널그룹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위치하고 있지만, 그 중 한국인 관광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이 바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이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2016년 에이치엔엠 코리아(HNM KOREA)와 독점 계약을 맺으면서, 최신식 키즈 클럽, 산야 지역 최대 규모의 수영장 및 골드카드 등의 시설을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점차 증가하는 한국인 가족 휴양관광객의 호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키즈풀.
이 리조트에서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행사로는 럭셔리컬렉션 리조트 셰프가 운영하는 ‘피자만들기 체험’과 ‘과일 샐러드만들기’ 등 쿠킹클래스를 한국인 손님을 위해 신규로 진행한다.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리조트 내 올데이다이닝(All day dining) 레스토랑에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여행 출발 전 사전 예약 시 다양한 특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킹클래스의 사전예약은 예약한 여행사를 통해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드넓은 리조트에서 뛰어놀 수 있는 리조트 자체 액티비티와 시설도 정비했다. 쉐라톤 리조트 내의 메인 풀장에 어린이들을 위한 전용 물놀이와 미끄럼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어린이와 가족 단위 물놀이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수영장과 더불어 리조트 내의 정원의 일부를 어린이 전용 어드벤처 체험장으로 공사를 진행했고, 현재 ‘슈퍼 대디(Super Daddy)’ 프로그램을 포함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기본 어린이 어드벤쳐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운영 중에 있다.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쿠킹클래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볼거리 자극을 위해 미니 동물원과 해피팜(농장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리조트 내에 구비하기도 했다. 미니 동물원은 현재 공작새, 토끼, 자라, 잉어, 앵무새 등의 동물들을 무료로 볼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해피팜 농장체험은 리조트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예약 체험을 진행할 수 있다.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던캔유(Duncan Yu) 총 지배인은 “한국 마켓을 시작한지 이제 3년차가 되어 가는 시점에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이미 한국인 가족단위 휴양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하이난 산야의 리조트 중 한 곳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하여 한국인 관광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세계적인 리조트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