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만들기 체험’과 ‘과일 샐러드만들기’ 등 쿠킹클래스 한국인 고객 위해 진행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전경. |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2016년 에이치엔엠 코리아(HNM KOREA)와 독점 계약을 맺으면서, 최신식 키즈 클럽, 산야 지역 최대 규모의 수영장 및 골드카드 등의 시설을 한국인 관광객을 위해 운영하고 있다. 점차 증가하는 한국인 가족 휴양관광객의 호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키즈풀. |
또한, 드넓은 리조트에서 뛰어놀 수 있는 리조트 자체 액티비티와 시설도 정비했다. 쉐라톤 리조트 내의 메인 풀장에 어린이들을 위한 전용 물놀이와 미끄럼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어린이와 가족 단위 물놀이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수영장과 더불어 리조트 내의 정원의 일부를 어린이 전용 어드벤처 체험장으로 공사를 진행했고, 현재 ‘슈퍼 대디(Super Daddy)’ 프로그램을 포함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기본 어린이 어드벤쳐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운영 중에 있다.
▲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쿠킹클래스. |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던캔유(Duncan Yu) 총 지배인은 “한국 마켓을 시작한지 이제 3년차가 되어 가는 시점에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이미 한국인 가족단위 휴양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하이난 산야의 리조트 중 한 곳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하여 한국인 관광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세계적인 리조트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