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2018 추석 연휴 뷔페 대전’ 진행

국내 최대규모…추석맞이 전국 뷔페 150여곳 최대 48% 할인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9/05 [10:34]

데일리호텔, ‘2018 추석 연휴 뷔페 대전’ 진행

국내 최대규모…추석맞이 전국 뷔페 150여곳 최대 48% 할인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9/05 [10:34]

- 전국 특급호텔 뷔페와 인기 프랜차이즈 뷔페 레스토랑으로 구성
- 매일 오전 10시마다 1일 1레스토랑 특가 <원데이 타임딜>, 최대 70% 할인 <타임딜> 운영

   
▲ 데일리호텔은 추석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 특가전을 연다.
[분당신문] 모바일 호텔&레스토랑 할인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폭염이 지나간 자리에 성큼 다가온 추석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뷔페 특가전을 연다.

추석연휴 뷔페 대전에는 수준 높은 음식과 멋진 인테리어로 입소문이 난 호텔 뷔페와 캐주얼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인기 프랜차이즈 뷔페 레스토랑이 함께 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 롯데호텔 서울의 <라 세느>,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의 <패밀리아>, 서울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의 <더 킹스>,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모모까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온더플레이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까밀리아>는 물론 보노보노, 올반, VIPS, 마키노차야, 무스쿠스, 드마리스, 애슐리퀸즈 등 전국 규모의 총 147개의 뷔페 레스토랑이 참여했다.

데일리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은 2016년 5월부터 시작되어 데일리고메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공개되는 1일 1 레스토랑 특가 프로모션인 <원데이 타임딜>, 최대 70% 할인 특가로 제공되는 <타임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가족, 친구, 연인들과의 멋진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으로 엄선된 뷔페 레스토랑 라인업을 구축했다. 기간 내 최대 48% 할인 특가로 레스토랑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즐거운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맛있는 음식이 주는 즐거운 경험을 소중한 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추석 연휴를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추석연휴 호텔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16일까지이며, 지역별 특가와 단독 혜택을 갖춘 얼리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