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20주년 공연, 신효범, 린 등 ‘최고의 디바들 한자리에’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5:30]

박기영 20주년 공연, 신효범, 린 등 ‘최고의 디바들 한자리에’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8/09/19 [15:30]

   
▲ 박기영 20주년 공연에 신효범∙린 등 ‘최고의 디바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분당신문] 뮤지션 박기영의 20주년 기념 공연에 신효범과 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10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리는 ‘리:플레이’(Re:play) 공연은 뮤지션 박기영의 데뷔 20주년과 10월 중 공개되는 정규 8집 발매를 기념하는 공연이다.

박기영이 자신의 단독공연에 게스트를 초청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지난 20년 간 꾸준히 공연활동을 펼치며 하나의 무대에 온전히 집중하는 연출을 지향해왔기 때문이다. 박기영은 특별히 20주년과 8집 발매 공연을 준비하며 함께 축하하고 즐길 뮤지션을 게스트로 초청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로 한 것.

박기영은 평소 가장 좋아하는 후배와 존경하는 선배를 이틀간 한명씩 게스트로 초청한다. 26일에는 박기영이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로 평소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뮤지션 린이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27일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국내 최고의 디바 신효범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박기영 소속사 문라이트 퍼플플레이는 “신효범, 린 두 분 모두 남다른 의미를 가진 공연인 만큼 단번헤 흔쾌히 게스트를 수락해주셨다”며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바, 가창력 여제들이 모이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기영의 20주년 기념공연 ‘리:플레이’는 박기영의 음악 인생 20년을 총망라하는 공연이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과 오는 10월, 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의 신곡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