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 지산리조트에서 개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5/12 [12:19]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 지산리조트에서 개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5/12 [12:19]

   
▲ 스카이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이 5월 26-27일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린다.
이승환, 씨스타, 10cm,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쎄시봉 등 대한민국 국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가 지산에서 열린다.

스카이(www.isky.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는 오는 5월 26일부터 27일 양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소재)에서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이라는 하루 최대 뮤지션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장장 12시간에 걸친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고 밝히고, 라인업을 본격 공개했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에는 모든 세대가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로 준비된다. ‘공연의 신’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며 공연마다 매진사례를 몰고 다니는 이승환을 시작으로, 현재 각종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 ‘아메리카노’로 일약 스타로 올라서 각종 공연에 출연하고 있는 10cm 등이 관객들을 만족시킬 채비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부모 세대의 포크송의 추억을 자극했던 쎄시봉, 얼마전 대표곡 ‘말달리자’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음악 1위로 꼽힌 한국 펑크락의 대표주자 크라잉넛, 락과 재즈를 넘나들며 20년 넘게 음악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봄여름가을겨울 등도 같은 날 같은 곳에서 무대에 선다.

이외에도 체리필터, 부가킹즈, 넬, 밴드 강산에 등 약 20팀의 시간조차 잊게 할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야간에 준비된 공개 라디오 형식의 코너에서는 가수 이현우와 윤하가 DJ로 나서 참가자들의 사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5월 13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0 가족(3인 가족 기준 총 6,000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스카이에서 차세대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의 출시를 기념하여 열리는 공연이다. 스카이는 베가 브랜드가 꿈꾸는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고 공유하며, 제대로 공감하는 세상을 스마트폰 사용자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본 공연을 준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