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워라밸 홍보 앞장”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 캠페인’ 파트너 기업 선정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4 [18:25]

하이트진로, “워라밸 홍보 앞장”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 캠페인’ 파트너 기업 선정

김일태 기자 | 입력 : 2018/10/14 [18:25]

   
▲ ‘참이슬 소주’ 500만병에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 균형 캠페인 홍보 문구가 부착됐다.
[분당신문]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균형 캠페인’ 홍보를 위해 하이트진로(주)를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성남지청과 하이트진로(주)의 파트너 기업 제휴를 통해 하이트진로(주)의 대표상품이면서 서민들의 기호식품인 ‘참이슬 소주’ 500만병에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 균형 캠페인 홍보 문구가 부착된 제품을 출시했다.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주 52시간 노동시간 단축과 함께 일․생활 균형 문화를 만드는 데 일·생활균형 캠페인 제도가 큰 기여를 하고 있다”라며 “이번 화이트 진로의 캠페인 홍보 제품 출시 덕분에 수도권 거주 소바자들에게 워라밸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워라밸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