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비보이, '갬블러크루'를 말하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진로토크콘서트 ‘청춘당당’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15:15]

대한민국 비보이, '갬블러크루'를 말하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진로토크콘서트 ‘청춘당당’

강성민 기자 | 입력 : 2018/10/31 [15:15]

   
▲ 대한민국 비보이, 갬블러크루에 대한 속깊은 이야기가 진행된다.
[분당신문]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후기청소년(만 19세~24세)을 대상으로 기획한 진로토크콘서트 청춘당당을 11월 2일 오후 6시 중원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류 열풍의 주역인 비보이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자는 갬블러크루의 이준학 크루로 ‘대한민국 비보이, 갬블러크루를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춤, 비보이, 스트릿댄스 등 실용무용을 전공분야로 진로고민을 하는 후기청소년들과 두 시간 동안 소통 및 공연을 할 예정이다.

갬블러크루는 2004년 독일 배틀오브더이어 세계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다수의 세계대회 우승을 한 최정상 비보이 그룹이며 최근에는 기초문화예술 진흥과 스트릿댄스 문화의 발전적 대중화를 도모하기 위해 공연 및 교육의 프로그램을 창작하고 있는 비보이 그룹이다.

청춘당당은 후기청소년들이 취업과 진로의 고민에 앞서 스스로의 삶에 주목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찾아 당당한 성장을 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진토토크콘서트이며, 지난 2015년부터 금융, 성공,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개최되고 있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청춘당당은 후기청소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해가는 소통의 장이며 진로토크콘서트를 통해 삶의 긍정적 가치관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