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 펼쳐

밑반찬을 만들고 배달, 안부인사 전하며 따뜻함 더해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2/07 [10:27]

도촌종합사회복지관,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 펼쳐

밑반찬을 만들고 배달, 안부인사 전하며 따뜻함 더해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9/02/07 [10:27]

- 한화시스템 · JT저축은행 · SK그룹 따뜻한 밑반찬과 과일을 나누며 지역사회 기여

[분당신문]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월 14일, 19일, 30일 세차례에 걸쳐 지역사회발전과 따뜻한 설맞이를 위해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 SK그룹 신입연수단 등과 함께하는 지역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한화시스템 직원들이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1월 중순부터 진행된 설맞이 나눔활동은 기업체 3개소(한화시스템, JT저축은행, SK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밑반찬을 만들고 배달하면서 안부인사를 전하면서 따뜻함을 더했다.

   
▲ JT저축은행(JTT동호회) 직원들이 설맞이 따뜻함을 전했다.
특히, 2017년부터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한화시스템과 JT저축은행(JTT동호회)은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장애인 등 45가구에 사과 1박스씩을 추가적으로 지원해 풍성한 설 연휴가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 SK그룹 신입연수단이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에 참여했다.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과 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