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구 해오름도서관 ‘스몰 북 토크’ 행사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7:06]

중원구 해오름도서관 ‘스몰 북 토크’ 행사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9/03/07 [17:06]

- 문화메신저 통(通)·통(通)이 북 토크 릴레이 

[분당신문] 중원구 중앙동 해오름도서관은 책과 이야기로 독자와 소통하는 북 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그 첫 번째로 오는 3월 11일에는 김현경 작가를 초청해 <명화 한 장 테이크아웃>을 주제로 명화를 감상하고, 예술 작품이 나의 경험과 만나 어떤 의미로 새롭게 다가오는 지 이야기 한다.

3월 25일과 4월 8일에는 각각 김동우 작가의 <뭉우리돌을 찾아서>, 박광일 작가의 <제국에서 민국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북 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행사로, 세계에 남겨진 독립운동의 흔적을 사진으로 살펴보고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적 발자취를 따라가 볼 예정이다. 5월 13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국민가전이 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이야기를 주제로 권나현 작가와 북 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책과 이야기가 결합된 이번 행사를 통하여 시민들이 새로운 형식의 문화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여는 해오름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nlib.go.kr/hor)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해오름도서관팀(031-729-877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