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테팔 퀵 스티머’ 모델 발탁

제품 직접 챙겨 출연진 옷을 다려주는 등 활약 선보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16:30]

박나래 ‘테팔 퀵 스티머’ 모델 발탁

제품 직접 챙겨 출연진 옷을 다려주는 등 활약 선보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19/03/11 [16:30]

[분당신문]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인 박나래를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발탁했다.

테팔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N <짠내투어>,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나래의 건강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퀵 스티머’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 박나래가 ‘테팔 퀵 스티머’ 모델로 활동한다.

테팔 퀵 스티머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는 박나래는 2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 상하이 편 촬영에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제품을 직접 챙겨가 출연진의 옷을 다려주는 등 모델로써 다양한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다.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사용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900g의 혁신적인 가벼운 무게로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 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은 매일 세탁하기 힘든 셔츠, 교복 등 의류의 불쾌한 냄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쇼파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오랜 사용 및 세척이 편리한 150mL 물통을 비롯해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