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스마트폰영화제 참가자 모집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14:52]

성남스마트폰영화제 참가자 모집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9/03/25 [14:52]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3월 31일까지 ‘유스필름페스티벌’ 성남스마트폰영화제 청소년 참가자를 모집한다. 

유스필름페스티벌은 청소년 영화제 기획단이 주축이 되어 만들어가는 청소년 참여형 영화제다. 성남스마트폰영화제는 상반기에 진행되며, 2019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상반기에 진행되는 성남스마트폰영화제는 많은 청소년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스마트폰으로 제작된 29초 분량의 짧은 영상만 접수 가능하며, 선정된 영화들은 오는 6월 15일 분당정자청소년 수련관 4층 공연장에서 상영된다.

중고등학생 및 동등 연령 청소년들이 참여 하는 ▲경쟁부문(환경, 청소년, 인권)은 온라인 주소(http://bit.ly/YF_29sec_1)로 접수 가능하며, 초등 5학년부터 중등 1학년 및 동등 연령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비경쟁부문(환경)은 온라인 주소(http://bit.ly/YF_29sec_2)로 참가신청 하면 된다.

영상에 관심은 있지만 영상 제작에 어려워하는 학생들의 참여를 증진시키기 위해 워크숍을 마련했으며, 영화제 주제와 영상 제작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사전 설명회를
진행한다.

유스필름페스티벌 성남스마트폰영화제 참여나 자세한 내용은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