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 Dream 꿈의학교’ 연극치료 참여 학생 모집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 운영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기사입력 2019/04/25 [12:39]

‘Drama Dream 꿈의학교’ 연극치료 참여 학생 모집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 운영

김종환 교육전문 논설위원 | 입력 : 2019/04/25 [12:39]
   
▲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는 ‘Drama Dream 꿈의학교’ 참여학생을 모집한다.

[분당신문]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는 ‘2019 경기꿈의학교’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Drama Dream 꿈의학교’ 참여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Drama Dream 꿈의학교’는 경기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성남시, 성남교육지원청, 성남형교육지원단이 주관하는 ‘2019 경기꿈의학교’ 지원사업이다.

‘Drama Dream 꿈의학교’는 연극치료를 통해 아동·청소년의 꿈이 직업탐색으로만 머무르는 것이 아닌 ‘-한 직업’으로 수식어를 찾음으로써 좀 더 풍요로운 미래설계를 위한 수업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또한 꿈을 실현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낸 졸업공연을 기획하고 있어, 결과가 아닌 과정 안에서 자신의 내적 힘을 활용하는 귀중한 경험을 쌓도록 한다.

‘Drama Dream 꿈의학교’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42-4 지하 1호,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 에서 운영되며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Drama Dream 꿈의학교’ 교육대상은 초등학생 5학년-고등학생 1학년이며, 총 30명을 모집한다. 해당 꿈의학교 신청은https://village.goe.go.kr/ 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에 접속    ‘Drama Dream’검색 후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 문의 사항은 아트온분당연극예술치료센터(www.artondt.co.kr) 또는 카카오톡(artondt)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