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 메밀로 즉석에서 뽑아주는 서판교 '뜨락막국수'

사계절 내내 즉석 100% 봉평 메밀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06/13 [15:03]

봉평 메밀로 즉석에서 뽑아주는 서판교 '뜨락막국수'

사계절 내내 즉석 100% 봉평 메밀 요리를 맛 볼 수 있어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06/13 [15:03]

   
▲ 비빔막국수
[분당신문]서판교 원마을 12단지 앞, 여름 입맛을 살리는 막국수 맛집이 있다. 뜨락이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이곳은 사계절 내내 별미 막국수를 맛 볼 수 있는 메밀요리전문점이다. 100% 국내산 봉평메밀을 사용하는 뜨락막국수는 주문 즉시 기계에서 면을 뽑아 바로 삶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언제나 살아있는 생면 맛을 누릴 수 있다. 시원한 맛이 일품인 물막국수는 육수 맛이 개운하고 비빔막국수와 회막국수는 직접 만든 비법 양념과 고명이 막국수 맛을 더욱 살린다. 

   
▲ 회막국수
막국수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더욱 맛있어지는 음식으로 다이어트식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거기에 메밀이 웰빙식으로 알려지면서 웰빙 음식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분당 막국수 맛집, 뜨락 막국수는 단순한 막국수만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메밀요리전문점이다.

막국수는 물론, 메밀칼국수, 들깨칼국수, 옹심이칼국수와 묵사발, 감자만두, 감자수제비, 한방수육 등, 입 맛 살리는 특별한 음식들이 많다. 늘 먹는 밥이 아닌 색다른 메뉴를 찾는 이들에겐 안성맞춤 서판교맛집이라 할 수 있다.

   
▲ 옹심이칼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7천원, 회막국수 8천원, 묵사발 7천원, 메밀칼국수, 옹심이칼국수 7천원, 감자만두 6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문의전화 : 031-8016-3536
주소 :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495(원마을 12단지 앞)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