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물총으로 한판 붙자!

서울랜드 여름 물축제 '워터워즈'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6/18 [11:23]

시원하게 물총으로 한판 붙자!

서울랜드 여름 물축제 '워터워즈'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06/18 [11:23]

   
▲ 서울랜드에서 준비한 여름 특별 이벤트가 일찌감치 시작해 무더위를 날려 보낸다.
예년보다 더 일찍 찾아온 여름 탓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송글송글 땀방울이 맺힌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로 달려가보자! 때 이른 여름 더위를 식혀줄 서울랜드의 여름축제 ‘워터워즈’가 6월 23일부터 일찍 시작한다. 넓은 광장 한복판에서 벌이는 물총싸움 ‘워터워즈’, 물총싸움의 최강자를 가리는 ‘워터 서바이벌’과 놀이기구를 타면서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라이드’, 여기에 ‘워터타겟 놀이터’까지 서울랜드에선 여름 내내 시원한 물에 흠뻑 빠질 수 있다.

워터워즈 1 : 지상 최대의 물총싸움 '워터워즈 슈퍼스타 S'

지상 최대의 물총싸움, ‘워터워즈 슈퍼스타 S’가 6월 23일부터 진행된다. 지구별 왕국의 다롱공주를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아롱용사와 다스베이더 군단의 한판 대결, 다스베이더 군단과 서울랜드의 아롱용사의 흥미진진한 대결 스토리에 고객들은 단순한 고객 참여 이벤트에서 벗어나 능동적으로 물총싸움에 참여해 스토리의 한 부분을 이루게 된다. 대형 물대포가 탑재한 퍼레이드카의 등장으로 공연 효과가 극대화되어 고객들은 ‘워터워즈 슈퍼스타 S’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세계의 광장 물총 대여소에서 물총을 무료로 대여해 물을 채우면 준비 끝. 사이렌이 울리면 물총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워터워즈 2 :  물 튀기는 한판 승부!  '워터 서바이벌'
‘워터 서바이벌’은 참가자들끼리 팀을 이뤄 펼치는 물총 서바이벌 게임이다. 참가신청 후, 서울랜드에서 준비한 타겟을 머리에 부착하고, 상대방의 타겟을 물총으로 맞춰 먼저 떨어뜨리는 게임이다. 가장 마지막까지 남은 최고의 승자들에게는 시원한 특별 선물이 주어진다.

워터워즈 3 : 물총 사격왕은 누구?  '워터타겟놀이터'
‘워터워즈’와 ‘워터 서바이벌’에 참여하기 전, 물총 연습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바로, 움직이는 스타워즈 캐릭터 타겟을 물총으로 쏘아 맞추는 ‘워터타겟놀이터’다. 세계의 광장 워터존에 마련된 ‘워터타겟놀이터’에서 고객들은 물총사격솜씨를 뽐낼 수도 있고, ‘워터워즈’를 위한 물총 실력을 점검해 볼 수 도 있다.

워터워즈 4 : 공중에서 벌이는 물총 싸움 '워터라이드'
놀이기구 위에서 물총 싸움이 가능할까? 지상에서 물총싸움을 실컷 즐겼다면, 이제 공중으로 올라가보자. 놀이기구와 물총싸움이 결합된 ‘워터라이드’는 서울랜드의 인기 놀이기구 ‘요격편대’를 타면서 즐기는 물총놀이다. 특히, ‘요격편대’는 핸들과 레버를 조작해 회전, 상하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스릴이 넘친다. 서울랜드 미래의 나라에 위치해 있으며 오후 1시에서 3시 중 수시로 진행된다.

올해, 서울랜드는 ‘캐릭터 테마파크’라는 주제아래 ‘브루미즈’, ‘후토스’, ‘카트라이더’에 이르기까지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간을 만들었다. 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캐릭터공연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끝없이 이어지는 환상의 캐릭터 퍼레이드 & 공연 (월요일 휴연)으로는 ‘자연을 사랑하는 후토스’ – 후토스 미디어타운 내 공연장(연 3천원)에서는 KBS 인기캐릭터, 후토스 친구들이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자연을 돌보기 위한 방법을 전해준다.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이면서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 서울랜드에서 유명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퍼레이드가 열리고 있다.
브루미즈, 후토스,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캐릭터 장난감 퍼레이드’ – 캐릭터가 다 모였다.  서울랜드의 ‘아롱이’, ‘다롱이’가 TV속 캐릭터, ‘브루미즈’, ‘후토스’,   게임 속 ‘카트라이더’와 만나 함께 화려한 퍼레이드를 꾸민다. 퍼레이드에는 브루미즈의 ‘스피더’캐릭터를 대형크기의 실제 차량으로 선보이며 ‘후토스’와 ‘카트라이더’캐릭터가 무용단과 함께 공원 내부를 돌며 어린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말, 공휴일 진행)

공원 곳곳에서 캐릭터와 만난다, ‘캐릭터 로드쇼’ – 퍼레이드만으로는 2% 아쉬워할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가 이어진다. ‘캐릭터 로드쇼’는 브루미즈와 후토스, 카트라이더 캐릭터들이 공원 곳곳을 누비며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간다. 인기 캐릭터들과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함께 춤도 추며 더욱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형이 춤추는 공연, ‘마법의 장난감 가게’ – 장난감 가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장난감 인형들의 시끌벅적 대소동. 귀여운 인형 무용단과 함께 놀랄만한 진기 명기의 기능인들이 한 무대에 총출동해 환상적이고 즐거운 무대를 보여준다.

서울랜드 야간 공연의 묘미, ‘월드 페스티발’ –  서울랜드 야간 공연 ‘월드 페스티발’이 여름 밤의 운치를 더해준다. 서울랜드 캐릭터인 아롱이, 다롱이가 아프리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전 대륙의 친구들과 함께 열정적인 월드뮤직을 선사한다. (7월 16일까지 주말, 공휴일 진행, 7월 17~8월26일까지 매일 진행)

쇼! 복고파티 - 추억의 복고열풍이 서울랜드를 뒤덮는다. 화려한 댄스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7080 느낌을 한껏 살린 공연단들의 댄스타임이 끝없이 이어진다.(평일 진행)

썸머 캐릭터 하우스 - 귀여운 강아지와 물고기 캐릭터가 미래의 나라 빨간 풍차 앞에 깜짝 출현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준다. 사진도 맘껏 찍고 인사도 나누며 잊지 못할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호수가 보이는 베니스 무대에서 밴드 '라벤더 블러시'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그리고 연인, 가족, 친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노래자랑이 열린다! 서울랜드의 관람객들 앞에서 숨겨져 있던 노래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