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2천만원 상당 축산물 나눔 행사 진행

김철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31 [14:19]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2천만원 상당 축산물 나눔 행사 진행

김철영 기자 | 입력 : 2019/07/31 [14:19]
   
 

[분당신문]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지부장 원종섭)에서는 지난 7월 29일 여주시청에서 돼지고기 등 축산물 3,900kg(2천만원 상당)을 노인 및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이웃사랑 축산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탁식은 한돈 자조금과 한돈협회 여주시지부 회원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재원으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한돈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 원종섭 지부장을 비롯한 한돈협회 임원 등이 참석했다. 

원종섭 한돈협회 지부장은 기탁식에서 “시민이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리는 여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시장님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축산물 기탁을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한돈 기탁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고양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시 양돈농가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돈 기탁을 몸소 실천해 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여주시 발전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축산물은 복지정책과 및 각 읍·면·동사무소를 통해 관내 경로당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모두 전달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