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도시 분당 만들기 자생단체 동참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6/26 [17:02]

청정 도시 분당 만들기 자생단체 동참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6/26 [17:02]

   
 
성남시 분당구(구청장 박석홍)에서는 사람과 자연이 어울리는 친환경 청정도시 분당 만들기의 일환으로 자생단체가 참여 환경정비에 대한 시민의식 고취 합동캠페인을 개최했다.

6월 26일 오전 10시 분당구청 앞 광장에서 분당구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임원묵) 분당구새마을부녀회(회장 김귀자)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살기 좋고, 쾌적하고, 깨끗한 도시 만들기를 위한 결의문 낭독과 수내역 까지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시민들에게 무질서 게시되고 있는 불법광고물 근절, 쓰레기 불법투기 근절 캠페인과 분당구청 잔디광장과 분당천 주변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6월 27일과 28일에는 통장, 자율방범대, 바르게살기협의회,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4단체가 참여하여 소하천, 도로법면 환경정비 활동과 함께 불법쓰레기 투기 근절 홍보 캠페인 실시한다.

최근 분당구에서는 직원1일 현장행정순찰 및 캠페인을 전직원이 참여하여 청정 도시 분당을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 불법광고물이 눈에 띠게 줄었을 뿐아니라 도로가 몰라보게 쾌적해져 구민들의 칭송을 받는 가운데, 앞으로도 분당구에서는 자생단체가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테마가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구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청정도시 분당을 실현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