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 한 여름밤 콘서트 ‘왕궁의 불꽃놀이’ 연주회 열어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6/27 [14:14]

KSO, 한 여름밤 콘서트 ‘왕궁의 불꽃놀이’ 연주회 열어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6/27 [14:14]

   
▲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는 7월 14일 토요일, KT챔버홀에서 '한 여름밤 콘서트' 연주회를 갖는다.
[분당신문]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와 KT체임버이 공동기획하는 ‘한 여름밤 콘서트’ <왕궁의 불꽃놀이>가 오는 7월 14일 토요일, KT챔버홀에서 국내 최정상급 브라스 콰이어를 초정해 연주회를 갖는다.

이번 펼쳐지는 ‘한 여름밤 콘서트’의 <왕궁의 불꽃놀이 음악(Music for the Royal Fireworks)>’은 게오르그 프리드히리 핸델(G.F Handel)이 작곡한 모음곡으로, 1749년 4월 영국 런던의 그린파크에서 불꽃놀이를 열기 위하여 영국의 조지 2세 임금이 요청하여 만든 곡이다. 오스트리아 계승전쟁의 종결을 축하하는 영국 왕실의 불꽃축제에 사용된 명곡이다.

이번 연주는 백경필 지휘자가 맡게 되며, 코리아솔로이스 브라스콰이어 리더에는 배재혁, 해설에는 소프라노 강민성, 그리고 김형찬 바수니스트가 게스트로 참여하게 된다. 이날 연주회의 티켓 할인(1만원) 문의는 전화 010-5475-0722로 하면된다.

ㅁ 일시 : 2012년 7월 14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 (2회 공연)
ㅁ 장소 : KT 체임버홀(양천구 목동 소재)
ㅁ 티켓 : 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 전석 2만5천원(장애인.국가유공자 50% 할인)


※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 (Koreasoloists Orchestra)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대표 김차원)는 음악과 함께 세상 모든 이들과 따뜻한 감동을 나누고 싶은 꿈을 가지고, 현재 국내 클래식 무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는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일반대중과 더불어 문화소외 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함께 젊은 연주자들의 패기있는 연주력을 바탕으로 기존 오케스트라들과는 다른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오케스트라 KSO는 정기연주회를 비롯, 오페라, 청소년음악회, 거장 초청 마스터 시리즈, 토크 콘서트 기획 등의 활동영역을 넓혀 가고 있으며, 무엇보다 신인 연주자 발굴 및 국내 역량있는 작곡가들의 창작활동 지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식 음악의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코리아솔로이츠 오케스트라는 물질만능주의와 더불어 각박해진 우리 마음에 감동을 전하고 따뜻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데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