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지구 유일의 오피스텔, ‘파크 오피스텔’ 파격 할인 분양

분당권 최저가의 수익형 오피스텔로 투자가치 확실해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1/02/26 [06:15]

도촌지구 유일의 오피스텔, ‘파크 오피스텔’ 파격 할인 분양

분당권 최저가의 수익형 오피스텔로 투자가치 확실해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1/02/26 [06:15]

   
 
우신건설은 도촌동 지구에 건설한 ‘파크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구13평형~22평형을 파격할인하여 선착순 매각하고 있다. 도촌지구는 분당 야탑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 자리한 ‘파크 오피스텔’은 도촌지구의 유일한 오피스텔이다.

이번에 매각하는 회사보유분은 3.3㎡당 500만원대의 분당권 최저가의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근 오피스텔은 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있는 형편이다. 하지만 ‘파크 오피스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인근에 밀집되어있는 산업단지의 확산으로 인해 투자가치는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공기좋고 예쁜 마을, 도촌지구 사통팔달의 요지

도촌지구는 성남 구시가지와 신시가지, 서울, 경기도 광주 등에 접근이 매우 용이한 사통팔달의 중심이기도 하다. 또한 새로이 도로가 개발되어 있어 출퇴근 시간을 단축할 수 있기도 하다.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대원터널을 지나면 성남 산업단지가 있다. 1,400여개의 기업체에 3만여명이상이 근무하고 있어 오피스텔의 수요가치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근처 갈마터널을 지나면 경기도 광주, 이천, 곤지암 등이 바로 나온다. 야탑역으로 나가는 데도 5분거리밖에 되지 않으니 서울 강남권의 출퇴근도 매우 용이하다.

내곡 순환 도로와 외곽 순환도로의 접근성도 5분거리로 뛰어나다. 녹지율이 34%이상이어 쾌적하기도 하며 성남시청이 이전하여 행정타운을 이루고 있는 여수지구가 코앞에 있으니 도촌 지구는 흙속에 진주라고 할 수 있다.

   
 
수익보장 확실한 풀 옵션 타입의 오피스텔

실투자금대비 10%의 수익률이 예상되는 황금알 낳는 오피스텔

‘파크 오피스텔’은 인근에 상근 인구가 3만여명이 넘는 성남산업단지가 있고 16만 인구가 유입될 예정인 판교 테크노밸리 등의 주변 산업단지, 성남 신시청사가 이전한 성남 여수지구 행정타운과 인접하여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주)놀부의 본사가 인근에 이전 하여 임대수요가 증가하여 투자가치는 매우 확실하다고 볼 수 있다.

‘파크 오피스텔’은 에어컨, 냉장고, 트롬세탁기, 전기쿡탑 등이 빌트인 되어있는 풀 옵션의 오피스텔이다. 특히나 여성입주자들의 신변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은 완벽하다. 복도, 주차장 등에 CCTV를 골고루 설치하였기 때문에 입주민들의 안전과 재산이 보호된다. 쾌적한 주변환경과 생활하기에 편리한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는 도촌동 오피스텔이기에 ‘파크 오피스텔’의 전망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분양문의:031-752-3939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