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문화를 이끄는 ‘그린버드 성남분당골프동호회’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07/19 [16:00]

스크린골프 문화를 이끄는 ‘그린버드 성남분당골프동호회’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07/19 [16:00]

   
 
[분당신문] 골프는 ‘일부 특권층들만이 즐기는 운동’이라는 편견을 벗어버리고 국민 생활체육으로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문화를 이끌고 있는 동호회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린버드 성남분당골프동호회’(cafe.naver.com/tozi)는 현재 2천명에 가까운 회원들로 구성된 성남·분당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골프 체육 동호회이다.

‘그린버드 성남분당골프동호회’를 운영하고 있는 창업투자넷 최진영 대표는 ‘골프’라는 운동이 가족 단위의 화합은 물론 기업체 임직원들이 회식 문화로도 손색이 없는 친화적 운동이라고 적극 추천한다.

그린버드 골프동호회는 현재 성남/분당이라는 특정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서울 및 용인, 광주 등 타 지역민들도 함께 참여를 하고 있어 특정 지역을 벗어나 국민 생활 체육 동호회로 발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린버드 골프동호회에서는 골프존을 이용한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골프를 잘 치는 회원이든 못 치는 회원이든 그 만큼의 적정한 핸디캡을 적용시켜 누구나 우승을 노려 볼 수도 있는 재미를 갖고 있다. 대회 참여 방법은 ‘그린버드 골프동호회’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라면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푸짐한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흥미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그린버드 골프동호회’ 회원 가입조건은 따로 없으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의 경우 무료로 레슨을 진행하여 골프 입문에 대한 두려움도 말끔히 해소 해 주고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호회 가입은 http://cafe.naver.com/tozi 에 접속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