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천만번째 관객 업어 주겠다”

‘도둑들’ 김해숙 & 김수현 1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8/16 [10:38]

김수현 “천만번째 관객 업어 주겠다”

‘도둑들’ 김해숙 & 김수현 1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8/16 [10:38]

[분당신문] 김해숙 “천만번째 관객에게 뽀뽀를 해주겠습니다.”
김수현 “천만번째 관객을 업어 주겠습니다.” 

8월 13일 현재 27만9천954명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975만8천761명을 돌파, 1천만 관객 달성을 목전에 둔 영화 <도둑들>의 씹던껌 김해숙과 잠파노 김수현이 8월 18일 1천만 관객 돌파 공약에 나설 예정이다.

김해숙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도둑들>이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 1천만번째 관객에게 뽀뽀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바 있으며, 김수현은 코엑스 아셈광장에서 열린 레드카펫에서 공개적으로 “천만번째 관객을 업어주겠다”고 스페셜한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이에 8월 15일 광복절 휴일을 맞아 천만 관객 돌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도둑들>  1천만 공약 실천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1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는 현실적으로 천만번째 관객 한 명을 찾아낼 수 없는 점을 감안, 천만 관객을 돌파한 당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 중 <도둑들>의 1천만 돌파 시점을 가장 근접하게 맞춘 3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다.

1천만 돌파 당일의 <도둑들> 관람 티켓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뒤, 해당 인증샷 URL과 예상되는 천만 돌파 시점을 적어 <도둑들> 페이스북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천만 돌파 예정일인 8월 15일 정오 12시부터 자정 12시까지 단 12시간 동안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둑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owbox.Movie)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천만 타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은 8월 18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도둑들> 1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이날 현장에서 즉석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해숙의 뽀뽀 공약을 함께 할 1명, 그리고 김수현의 업어주기 공약의 주인공 1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경이로운 흥행 행진에 이어 <해운대> 이후 3년 만에 탄생하는 천만 한국 영화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도둑들>. 천만 돌파를 앞두고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례적인 1천만 공약 실천 이벤트까지 더해져 <도둑들>의 식을 줄 모르는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인 범죄 액션 영화로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도둑들>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