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성남지청,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 선정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8/18 [11:37]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 선정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8/18 [11:37]

[분당신문]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은 2012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동일 평가그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매년 고용노동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년에 2회 상・하반기로 나누어 서비스 만족도 및 고객의 소리(VOC)를 조사하는데, 성남지청은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응대태도 등을 평가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7.3점을 받아 전년 상반기(83.5) 대비3.8점 높고, 동일 평가그룹(85.1점) 보다 2.2점이 높다.

송민선 성남지청장은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민원인의 작은 소리에도 마음을 담아 귀 기울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한 결과”라고 강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소통(疏通)이 중요하므로 현장에서 정책이 잘 집행되도록 민원인의 목소리를 마음으로 듣고 가슴으로 전하여 문제를 해결해 줄 것”과 “성남지청 모든 직원들이 고객 중심의 효율적인 서비스 전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민원인과 통(通)하는 달인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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