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맞아 스쿨존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09/03 [21:12]

개학맞아 스쿨존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09/03 [21:12]

[분당신문] 성남 수정경찰서(서장 박찬흥)는 9월 3일 오전8시,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소재 성남초등학교앞 스쿨존내에서 개학철을 맞이해 어린이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폐인을 실시했다.

   
▲ 성남수정경찰서는 개학철을 맞이해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스쿨존내 교통안전 캠페인을 성남초등학교에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교통경찰·녹색어머니회·교통질서연합회 총 60여명이 합동으로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으며, 개학철을 맞이 하여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운전자 및 보행자등을 상대로 스쿨존내 교통법규(불법주정자, 신호위반, 속도위반)에 대해 홍보하고, 법규위반시 범칙금 및 벌금이 2배로 강화된 점을 강조하며, 홍보전단지도 함께 배부했다.

아울러 학부모 및 교사에게는 스쿨존내에서 교통법규위반하는 차량발견시 적극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등하굣길이 될 수 있도록 교통안전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성남수정경찰서에서는 아직도 스쿨존내에서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운전자들이 많다며, 지속적으로 여러 협력단체들과 연계하여 캠폐인을 실시해 시민들에게 어린이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한편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