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내산 민물장어 소금구이집, 신갈 ‘만미정’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한 용인맛집, 참숯장어구이 전문점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2/09/13 [09:41]

100% 국내산 민물장어 소금구이집, 신갈 ‘만미정’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한 용인맛집, 참숯장어구이 전문점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2/09/13 [09:41]

   
▲ 만미정 장어소금구이
[분당신문] 용인 기흥구 신갈동, 100%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취급하는 곳이 있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양식장에서 바로 바로 공급이 되기 때문에 장어의 신선함은 물론 퀄리티까지 보장이 되는 곳이다. 언제가도 손님들로 붐비는 이곳은 참숯에 구워먹는 장어 소금구이가 일품인 음식점, 이곳은 용인맛집으로 소문난 ‘만미정’이다.

   
▲ 만미정 장어 소금구이
만미정은 1층의 편인한 입식과 좌식은 물론 2층의 다양한 룸을 확보하고 있어 단체 모임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장어 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는 요즘, 이곳 만미정에서는 아주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제가 회복될 때까지 장어 가격을 600g 기준 6만원으로 제공하겠다는 것. 그래서 찾아주시는 손님 모두에게 부담을 덜어드리기로 했다는 것이 만미정 대표의 설명이다. 그래서인지 요즘들어 더욱 손님이 붐비고 있다고 한다.

   
▲ 만미정 장어소금구이
만미정은 장어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두 가지 뿐이다. 싱싱한 장어를 참숯에 그냥 구워 먹는 소금구이는 장어의 신선함과 고소함을 느끼기 좋고 매콤한 양념구이는 장어의 기름진 맛을 꺼려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장어가 워낙 신선하고 두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금구이 그 자체의 맛을 많이 선택한다고 한다.

   
▲ 만미정 장어양념구이
장어를 주문하면 시원한 동치미와 칼칼한 콩나물국, 그리고 깻잎지와 부추겉절이, 생강채 등이 나온다. 단체손님들을 위해서는 왕복 30km까지 차량 운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전화 : 031-896-3442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301-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