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E초음파 최영춘 대표 '기업경영대상'

제15회 성남상공대상 부문별 수상자 발표 … 11월 28일 시상식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2/11/11 [18:26]

한국GE초음파 최영춘 대표 '기업경영대상'

제15회 성남상공대상 부문별 수상자 발표 … 11월 28일 시상식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2/11/11 [18:26]

   
▲ 성남상공대상은 학계, 관계, 재계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5개 부문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심사에 앞서 성남상공회의소 변봉덕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제15회 성남상공대상에서 한국GE초음파(유) 최영춘 대표이사가 기업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제15회 성암상공대상에서 기업경영대상에 한국GE초음파(유) 최영춘 대표이사가 기업경영대상을 차지하는 등 부문별 수상자가 발표됐다.

성남상공회의소는 11월 2일 상의 회장실에서 제15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송태수, 가천대학교 도시행정학과 교수)를 열고 제15회 성남상공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를 확정 발표했다.  

기업경영대상을 차지한 한국GE초음파(유)는 자기공명영상진단기, 컴퓨터단층촬영기, 초음파진단기기, 엑스레이, 핵의학진단기, 양전자방출단층촬영기, 영상의료정보시스템, 환자감시장치, 태아감시장치,  심전계, 심장충격기, 의료용 초음파 진단 장비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수상자로 선정된  GE초음파 최영춘 대표이사는 1979년 삼성전자에 입사, 삼성의료기기를 거쳐 삼성 GE 의료기기 연구소장, GE Medical Systems Korea 부사장을 역임하며 GE초음파 코리아가 높은 성장을 이룩하는데 까지 여러 중책을 맡아 왔던 인물이다.  

특히 최영춘 대표는 GE헬스케어 비즈니스에서 R&D 중심의 의료기기 회사로 성장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우수한 연구 개발 인력을 확보, 적극적인 연구개발 지원과 첨단 교육 강화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는 의료기기 R&D Center 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국내 우수 협력사 발굴과 체계적인 의료기기 Supply Chain 구축으로 최고의 생산성과 품질수준을 지향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세계시장을 선도하기도 했다. 

이밖에 성남상공대상 부문별 수장자로는 ▲ 노사협력대상 한국노총 성남(하남ㆍ광주)지역지부 문현군 정책실장 ▲ 기술품질대상 (주)쎄코 김정래 이사 ▲수출기여대상 삼영전자공업(주) 조태희 상무이사 ▲ 행정지원대상 성남시청 일자리창출과 엄명화 과장이 각각 선정됐다.

이들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11월 28일 오후 7시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과의 연말을 마무리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가수 해바라기 콘서트도 마련되어 있다.

올해 성남상공대상은 학계, 관계, 재계의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역대 최대 많은 추천 후보자 중에서 기업경영대상을 비롯한 5개 부문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