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가격파괴,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엘린데코'

창고형 가구 아울렛의 새로운 기준! 자존심을 건 가구 할인점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3/03/04 [10:54]

가구 가격파괴,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엘린데코'

창고형 가구 아울렛의 새로운 기준! 자존심을 건 가구 할인점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3/03/04 [10:54]

   
▲ 엘린데코
따뜻한 날씨와 더불어 새로운 집으로의 이사는 물론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와 함께 준비해야 할 기본, 우리 집을 모델하우스처럼 예쁘게 꾸미기, 주부들에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가구점은 많지만 가격이 마음에 드는 곳은 없고, 가격이 맘에 들면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이곳,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프리미엄 창고형 가구아울렛 ‘엘린데코’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테리어 가구는 물론, 퀄리티를 지켜가는 모델하우스 전시가구와 자존심을 내 건 엔틱, 모던까지 그야말로 프리미엄급 가구를 저렴하게 파는 곳으로 주부들에게 알려진 곳이다.

   
▲ 엘리데코
엘린데코는 MBC 드라마 백년의유산 가구 협찬은 물론, 아파트 모델하우스에도 가구들이 들어갈 만큼 세련된 가구를 선보인다. 자체 생산되는 브랜드 가구에 대한 열정도 뒤지지 않는다. 그래서일까? 엘린데코는 언제가도 사람들로 붐빈다. 가구의 수명을 생각하면 그건 있을 수 없는 일과도 같다. 그것이 가능한 것은 경기침체로 인해 신혼부부들은 물론 리모델링 하는 주부님들이 고가의 가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엘린데코를 선호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었다.

   
▲ 엘린데코
엘린데코는 퀄리티를 지켜가는 자존심 가구 아울렛으로 유명하다. 막 파는 싼 가구가 아닌, 정말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엘린데코다. 스크래치가구, 이월가구, 모델하우스전시품가구는 물론 수입원에서 직수입되는 가구들과 엘린데코 자체 제작 브랜드까지 없는 게 없다. 창고형 가구 아울렛이지만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것이 이곳의 주요 컨셉. 오픈 이후로 그런 엘린데코 가구의 퀄리티가 알려지면서 사용자의 좋은 평들이 자자하다. 싼 가구 싸게 사서 후회하는 것 보다, 엘린데코의 자존심 가구를 구매해 몇 년 내내 흐뭇한 것이 행복 나름의 조건이라 사람들은 평한다. 그리고 이곳 손님들의 대부분이 단골인 점을 감안하면 그 이유가 충분히 증명이 된다.

   
▲ 엘린데코
엘린데코는 가구 하나 하나에 의미를 두기도 하지만 요즘은 집안 전체 가구를 이곳에서 구매하려는 고객층이 늘어가면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다고. 충분히 고객이 원하는 가구와 집안의 분위기를 파악한 후 스타일링을 해주는 작업까지 함께 서비스한다. 말 그대로 프리미엄이란 단어가 아깝지 않음이다. 엘린데코는 창고형 가구아울렛의 단점인 A/S부분은 물론 배송 또한 직원 직접 배송을 원칙으로 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해가고 있다. 150여 평의 창고형 아울렛과 넓은 주차장이 마련 돼 있으며 손님들에겐 따스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하고 있다.

   
▲ 엘린데코

- 문의 : 031-338-9934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동림리 2-2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elindeco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