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까사미아 이현구 회장 '석탑산업훈장'

제40회 상공의날 수상 ...성남상공회의소 부회장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3/03/22 [16:20]

(주)까사미아 이현구 회장 '석탑산업훈장'

제40회 상공의날 수상 ...성남상공회의소 부회장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3/03/22 [16:20]

   
▲ 제40회 상공의날을 맞아 (주)까사미아 이현구 회장이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분당신문]  (주)까사미아 이현구 회장이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상공의날'에서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경제계 행사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치하했으며,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 한덕수 한국무역협회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이희범 한국경영자총연합회 회장, 이동근 대한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등 국내외 상공인 1천여명이 참석했다.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한 이 회장은 지난 30년간 까사미아를 설립하여 경영하면서 고객만족경영과 뛰어난 수준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우리나라의 생활주거문화를 개선하는데 이바지했다. 더불어 까사미아를 20여년 이상의 흑자 우량기업으로 성장·발전시키며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까사미아는 대한민국 최초의 토털 인테리어 회사로 주거생활 문화를 리드하며,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제시하는 기업이다. 지난 1982년 설립 이후 현재 31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 독창적인 스타일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연령별 혹은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침구, 소품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상공의날 행사는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4개 경제 단체가 공동 주최하고 기업의 성공적인 경영에 공헌한 모범상공인 등 국가 경제의 성장,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산업훈·포상을 비롯해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장관상 및 각 경제단체장상을 수요함으로써 상공인들의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