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훈기'도 이제 렌탈 가능해져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3/28 [17:26]

'좌훈기'도 이제 렌탈 가능해져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03/28 [17:26]

   
▲ 족욕과 좌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체형 좌훈기.
[분당신문] 바쁜 생활을 하는 현대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좌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30~5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좋다는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좌훈은 중국 고대 황제를 위해 시행하던 비법으로 약초를 끓이거나 태워 몸 안에 침투시켜,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고 영양공급을 하며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민간요법의 하나다.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스트레스가 진정되고 마음을 정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좌훈은 건강뿐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좌훈기를 이용하는 인구도 증가 추세다.

리젠좌훈스파 좌훈기의 경우 기존의 연기좌훈 방식에서 탈피해 연기가 없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는 장점과 동시에 건식(원적외선, 세라믹) 좌훈과 습식(스팀) 좌훈 그리고 족욕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젠좌훈스파 좌훈기는 천연 약재를 리젠만의 추출법과 배합법으로 재탄생시킨 에센스를 사용, 연기가 나지 않고 냄새가 없어 기존 훈연방식(쑥좌훈 등)과도 다소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국내 좌훈기를 공급하고 있는 리젠기획(www.erezen.com)의 리젠좌훈스파는 최근 동종업계 최초로 월납방식의 렌탈 좌훈기 시스템을 도입, 부담되지 않은 범위 안에서 좌훈기를 도입·구입하려고하는 여성관련 창업 예비자·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1544-576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