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차여성병원, 직장 예비맘 위한 저녁진료 시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3/05/06 [19:09]

분당차여성병원, 직장 예비맘 위한 저녁진료 시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3/05/06 [19:09]

[분당신문] 차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원장 황윤영)은 고객 중심의 진료시스템 혁신을 통해 이용편의를 도모하고자 오는 5월 6일부터 산부인과의 저녁진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분당차여성병원 산부인과에서는 평일에도 저녁 7시 30분까지 교수급 의료진이 진료와 검사, 치료를 책임질 예정이다.
 
그 동안 대학병원의 경우 진료시간의 제약 때문에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들의 산부인과 외래진료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특히, 불임이나 반복유산 등으로 인해 대학병원 진료를 봐야하는 고위험 산모이거나 부부가 함께 내원하는 경우에는 평일 진료가 거의 불가능하여 토요일 진료 쏠림 현상과 진료 대기시간 증가 등 여러 불편함이 따랐다.
 
황윤영 분당차여성병원장은 “산부인과의 평일 저녁 연장진료를 통해 진료시간을 맞추기 어려웠던 여성 고객들이 느꼈던 여러 불편함을 해소하고, 더불어 토요일 외래진료 대기시간의 단축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평일 저녁 연장진료 외에도 고객 중심의 진료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평일 저녁진료를 원할 경우 분당차여성병원 진료예약센터(1577-4488)를 통해 예약하면 되며, 접수는 저녁 7시까지다.
 
한편, 분당차여성병원은 산부인과의 토요일 오후 연장진료 등 그 동안 고객 중심의 진료시스템 혁신에 주력해왔으며, 최근 소아전용 응급실을 개소하여 여성과 소아에 특화된 진료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