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일화, 경남전 승리로 상승세 이어간다

최근 세경기 1무 2패로 주춤 ...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3/05/18 [08:32]

성남일화, 경남전 승리로 상승세 이어간다

최근 세경기 1무 2패로 주춤 ...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3/05/18 [08:32]

   
▲ 성남일화는 지난 세 경기 1무 2패로 주춤했지만 19일 경남전을 시작으로 다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분당신문]성남일화축구단(단장 박규남)은 19일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12라운드에서 경남FC와의 홈경기를 5월 가정의 달 푸짐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성남은 강팀들과의 3연승 이후, 지난 세 경기 1무 2패로 주춤했지만 경남전을 시작으로 다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팀의 리더인 박진포와 김한윤이 경고누적으로 결장하지만 전력 누수를 대비한 훈련을 평소에 착실히 준비한 만큼 조직력으로 극복하겠다는 각오다.

안익수 감독은 경남전을 앞두고 “이번 경남전과 다음주 대전원정은 휴식기를 앞두고 꼭 이겨야하는 경기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이고 골을 넣어 이기는 경기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모든 결과는 우리가 노력하는만큼 나온다. 운이 부족하다면 그것 역시 과정이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더 이상은 물러서지 않는 성남이 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경기 당일 탄천운동장에서는 팬들에게 더 다가가는 의미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킥오프 전 김한윤, 박진포 선수의 팬사인회와 행운의 룰렛 게임이 기존과 다른 일반석에서 진행되며 하프타임에는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종료 후에는 팬과 선수단이 함께 트랙을 걸으며 인사하는 이벤트인 팬 피치워크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함께 할 수 있다.

경남전 경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예매 시 1천원 할인혜택과 함께 성년을 맞은 인원에게는 성년의날 1+1 티켓 이벤트, 가정의 달 기념 어린이에게는 무료입장행사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한솥도시락 구매 시 받은 영수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티켓 구매 시 홀리차우 레몬치킨 무료쿠폰과 입장 시 노란응원풍선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준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