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영힐링(Young Healing)' 여름캠프

힐리언스 선마을, 7월 29~31일까지 진행

배은미 기자 | 기사입력 2013/05/30 [16:26]

'청소년 영힐링(Young Healing)' 여름캠프

힐리언스 선마을, 7월 29~31일까지 진행

배은미 기자 | 입력 : 2013/05/30 [16:26]

[분당신문] 국내 최초 웰니스 센터 힐리언스(www.healience.com)가 여름방학을 맞아 강원도 홍천 선마을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영힐링(Young Healing)캠프를 진행한다.

건강한 심신에서 건강한 자아가 형성되듯이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힐리언스 선마을의 4대 생활습관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순화하여 자유롭게 사고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그와 더불어 총 3단계 (꿈의 설계, 강점 찾기, 비전 발표)로 구성 된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탐구하며 미래의 꿈을 구체화 해볼 수 있도록 한다. 

힐리언스 선마을 청소년 영힐링캠프는 청소년 CEO포럼, 영리더캠프 등을 통해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력저하, 학습 스트레스, 우울감, 학교내 왕따, 스마트폰과 게임 중독으로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시즌캠프로 6년째 진행 중이다.

   
▲ 힐리언스 선마을 청소년 영힐링캠프가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열린다.
이번 청소년 영힐링 여름캠프는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로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생부터 중학교 2학년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용은 1인당 41만원(4인1실기준)이다.
 
힐리언스 선마을 청소년 영힐링 여름캠프는, 자연과 만날 기회가 없고 운동량이 부족한 요즘 청소년들에게 과학적으로 검증된 4대 생활습관인 식습관(친환경 저염식 식단, 바른 먹거리 강의, 쿠킹 클래스), 운동습관(몸을 깨우는 운동, 종자산 산행), 마음습관(집중력 향상 명상, 모닥불 키바), 리듬습관(디톡스, 수면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학생들의 잘못된 생활습관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명사초청 특강으로 구글코리아 김태원의 ‘뜨거운 열정으로 꿈을 향해 달려라’라는 주제의 강의로 청소년들이 꿈을 열정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해주고, ‘나의 강점 찾기’ 활동을 통해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긍정적 성격을 찾아 그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래서 진정한 자기이해를 통해 자기 존중감을 높여 청소년들이 내일을 향한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준다.

힐리언스 선마을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서 체험형식으로 진행되어지는 청소년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신체적 건강증진과 정서발달, 자신의 꿈과 강점 찾기에 목적을 두고 있다”며, “청소년을 위한 힐링 캠프를 통해 달라질 아이들의 모습을 부모님들이 기대해도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1588-9983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