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비만연구소,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과 공동 연구·개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3/08/06 [19:20]

365mc 비만연구소,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코스메틱과 공동 연구·개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3/08/06 [19:20]

[분당신문]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지방흡입 수술 센터 및 후관리 센터를 둔 365mc는 지방흡입 전용 제품 세트인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는 10년 동안 비만을 연구해 온 365mc 비만연구소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종합 선물세트라 할 수 있으며, 연구소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지방흡입술을 받은 환자들의 수술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지방흡입 전용 제품 세트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
이번 지방흡입 후관리 전용 패키지는 AOS 프로테인과 AOS 회복크림, 지방흡입 전용 식사일기로 구성돼 환자들이 지방흡입술 후 복용하고, 바르는 것 이외에 기록하는 습관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후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AOS 프로테인은 지방흡입 후 발생할 수 있는 근육 손실을 줄이고, 감량된 체중 유지에 유용한 ‘단백질 보충’ 식품으로 미네랄 성분을 첨가해 갑작스런 다이어트로 인한 일시적인 불편감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지방흡입 후 빠른 회복을 돕는 의약외품 ‘AOS 회복크림’은 365mc 비만연구소와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제품이며, 지방흡입술을 받은 환자들의 부종과 혈액순환 그리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됐었다.

마지막으로 지방흡입술 후에도 식습관을 스스로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식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지방흡입 전용 식사일기’가 있다. 식사일기는 매일 먹은 식단을 적는 다이어리부터 다이어트 식단, 칼로리표, 운동법, 식습관 체크리스트까지 지방흡입술 후 환자들이 근본적으로 비만의 원인을 교정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더불어 지방흡입 전용 압박복도 자체 개발 중이다. 통기성이 높은 신소재를 사용하고, 사이즈 조절이나 탈의 시 불편함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의 제품보다 기능성이 우수한 압박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365mc병원 이선호 이사장은 “지방흡입 수술 후 ‘바디 퍼펙션 풀 패키지’를 통해 체중 감량 및 체형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간다면 지방흡입 수술 효과를 극대화하고 수술 후 불편을 보다 신속하게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