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의 대표주자, 닭발의 화려한 변신 '빵구네닭발'

은은한 볏짚 직화구이 향이 일품, 독특한 볏짚닭발에 빠져들다.

이수연 리포터 | 기사입력 2013/11/06 [11:15]

야식의 대표주자, 닭발의 화려한 변신 '빵구네닭발'

은은한 볏짚 직화구이 향이 일품, 독특한 볏짚닭발에 빠져들다.

이수연 리포터 | 입력 : 2013/11/06 [11:15]

 

   
▲ 빵구네볏짚닭발 볏짚닭발

[분당신문]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빵구네닭발’은 이색적인 닭발요리로 보는 즐거움은 물론, 맛까지 더해져 미식가들 사이에서 인계동 닭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곳 빵구네닭발의 대표메뉴는 바로 ‘볏짚닭발’이다. 볏짚을 이용하여 직화구이를 해주는 독특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음식으로 단순한 닭발이 아닌, 은은한 불향이 베어든 특유의 맛을 가지고 있어 한번 맛을 본이들은 이 맛에 중독되어 쉽사리 끊을 수 없다. 미리 만들어둔 닭발이 데워 나오는 것이 아닌, 주문이 들어오면 즉석에서 볏짚에 불을 붙여 직화구이를 시작하기 때문에 손님들은 이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즐거움과 볏짚 향을 고스란히 맛볼 수 있어 좋다.

 

   
▲ 빵구네볏짚닭발 냄비닭발

이곳에서 사용되는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볏짚은 이곳 사장님의 부모님이 계신 시골에서 직접 공수해온 것으로 더욱 믿음이 간다. 또한 체인이 아닌, 직영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기 때문에 소스에서부터 모든 요리를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이집만의 독특한 맛이 있어 마니아층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 빵구네볏짚닭발 볏짚직화구이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양까지 푸짐해 학생들은 물론,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까지 두루두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더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9일, 19일, 29일은 모든 메뉴를 50%할인(휴일 제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특별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오픈과 동시에 인계동 맛집으로 당당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 빵구네볏짚닭발 냄비닭발

대표메뉴인 볏짚닭발 이외에도 매콤하고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닭볶음탕, 얼큰한 국물에 자작하게 끓여먹는 냄비닭발, 오돌뼈등이 별미로 준비되어있다. 볏짚닭발 1만5천원, 닭볶음탕 2만2천원, 냄비닭발 1만5천원, 오돌뼈 1만2천원이다.

문의 : 031-221-0958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2-14 BEM빌딩 1층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