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코스요리전문점, 수내역 '원복집'

일식과 복 코스요리의 만남, 눈을 뗄 수없는 화려함

이수연 리포터 | 기사입력 2013/11/26 [16:58]

복 코스요리전문점, 수내역 '원복집'

일식과 복 코스요리의 만남, 눈을 뗄 수없는 화려함

이수연 리포터 | 입력 : 2013/11/26 [16:58]

 

   
▲ 원복집

[분당신문] 예로부터 복요리는 귀한 손님에게 대접하는 최고급 음식으로 통하였다. 그 맥은 현대사회에 이르기까지 이어진다. 현대사회에 있어 복요리는 비즈니스접대, 상견례와 같은 귀한 모임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중 하나다.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복코스요리전문점 원복집은 이런 고급스러운 모임자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맛집으로 통한다. 화려함의 극치를 달리는 음식, 깊이와 품격이 느껴지는 복요리 맛,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원복집은 들어서는 모든 이들을 귀빈이 되게 한다.

 

   
▲ 원복집 A코스

분당 복요리 맛집 원복집은 음식을 만들기에 앞서, 식재료를 준비함에 있어서도 최고만을 고집한다. 지정된 업체에서 식재료를 들여오는 것이 아닌, 하나하나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눈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등, 모든 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음식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다.

원복집은 강남에서 30년, 분당에서 10년의 세월을 더해 총 40여년의 시간을 요리해왔다. 그래서인지 단순한 음식을 넘어선,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예술과도 같은 음식이라는 평이 많다.

 

   
▲ 원복집 B코스

장인정신이 담긴 원복집 코스요리에는, 활복 뿐 아니라, 웬만한 고급 일식집의 수준을 넘나드는 최고급 사시미와 대게 사시미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맛보지 못하는 고급 요리들로 구성 되어있어 그 어떤 자리라도 훌륭하게 소화해 낼 수 있다.

또한, 2인실에서부터 80인석까지 다양한 규모의 룸을 갖추고 있어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모든 룸은 들어서는 순간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 원복집 보리굴비정식

40년의 세월을 복요리만을 고집하여 달려온 원복집. 장인정신이 깃든 요리 맛, VIP라는 단어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분위기, 사소한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최상의서비스까지. 분당 수내역 복요리 맛집 원복집은 최고만을 고집하는 당신에게 더없이 잘 어울리는 장소라 하겠다.

원복집 A코스는 15만원, B코스는 12만원, C코스는 9만원, 더불어 점심특선 보리굴비정식(3만원)이 별미로 준비되어 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문의 : 031-711-7553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