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사랑의 자물쇠’ 오픈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01/07 [21:51]

롯데월드 어드벤처, ‘사랑의 자물쇠’ 오픈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01/07 [21:51]

   
▲ 11개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가 새겨진 높이 4m의 초대형 하트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 또한 남길 수 있다.
[분당신문]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25주년을 맞아 매직 아일랜드에 ‘사랑의 자물쇠’를 오픈했다.

'사랑의 자물쇠'는 매직 아일랜드 내 ‘레이크 가든’에 위치, 연인이 함께 자물쇠를 걸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는 새로운 데이트 코스다. 즉석에서 하트 모양 자물쇠, 번호형 자물쇠 등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그 자리에서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자물쇠’를 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1개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가 새겨진 높이 4m의 초대형 하트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 또한 남길 수 있다. 특히 밤에는 각 언어에 은은한 조명이 들어와 낭만을 더해 낮과는 다른, 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인과 만끽할 수 있다.

'사랑의 자물쇠'가 위치한 '레이크 가든'에서는 절경을 한 눈에 담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크 카페'에서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속에서 다양한 메뉴의 분식을 먹을 수 있고, '레이크 피자'에서는 정통 뉴욕식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5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20세 이상 연인들을 위해 ‘겨울사랑 연인 커플’ 우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최대 20% 알뜰한 나들이를 지원하며 사랑의 자물쇠, 생맥주 2잔, 느린우체통 엽서 1매 중 하나를 선물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