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2014년 새해맞이 설날이벤트' 실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4/01/25 [15:42]

곤지암리조트, '2014년 새해맞이 설날이벤트' 실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4/01/25 [15:42]

   
▲ 곤지암리조트(사진=곤지암리조트 공식블로그)
[분당신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경기 광주시 도척면 소재)은 서울에서 30~40분 정도 거리에 인접해 있는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또한 쾌적한 환경과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해 동일 시간대 입장인원을 7천명으로 제한하는 슬로프 정원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15분 미만의 짧은 대기시간을 보장하고, 리프트권 온라인 예매제 운영으로 보다 빠르고 쾌적한 스키장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픈 후 네 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는 곤지암리조트는 이번 2014년 새해를 맞이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 설날연휴 동안 풍성한 이벤트와 민속놀이를 함께할 수 있는 ‘2014년 새해맞이 설날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통놀이마당에서는 투호, 윷놀이 등 추억의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도록 ‘찍고가면 더 즐거운 곤지암놀이’를 선보이게 된다. 특히, 가족대항미션을 성공한 뒤 성공스탬프를 모으면 시간제리트트권인 미타임패스와 부대시설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31일 오후 8시부터 ‘EW빌리지’와 다음달 1일 오후 9시 캐주얼 레스토랑인 ‘비식스’에서는 통기타 가수 ‘URO’의 라이브공연이 펼쳐지고, 눈과 스키를 주제로 제험과 전시도 운영되는데, 스키하우스 1층에서는 ‘100년 스키&눈의 도시전시:캐나다 휘슬러’ 전시를 2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레저스포츠의 꽃인 스키·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매니아가 아니라면 최적의 장비와 의류를 갖추어 놓은 전문 렌탈샵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도 좋다.

   
▲ 곤지암리조트 입구 렌탈샵(사진=스키천국 제공)
지난 2009년 곤지암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곤지암리조트 입구에서 렌탈샵을 운영해오고 있는 스키천국(www.heavenski.com, 031-798-8448) 배용진 대표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와 보드, 의류렌탈, 할인 리프트권, 강습은 물론 리조트 인근의 펜션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 인기가 좋다”며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아무런 준비 없이도 렌탈샵을 방문해 그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곳 곤지암리조트 입구에 위치한 대부분의 장비렌탈샵들은 인근의 펜션 예약과 연계한 펜션숙박 패키지 상품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곤지암리조트 주변 맛집 정보 및 부대시설의 안내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