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치매홍보대사 위촉

치매 극복송 '당신을 기억해요' 발표 예정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08/03 [08:21]

여행스케치, 치매홍보대사 위촉

치매 극복송 '당신을 기억해요' 발표 예정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08/03 [08:21]

   
▲ 포크음악그룹 '여행스케치'
[분당신문]  대한민국 대표적인 포크음악 그룹으로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운명’ 등을 발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스케치'가 1일 분당서울대병원 운영 중앙치매센터에서 치매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여행스케치'는 치매센터의 네번째 홍보대사이며, 앞서 배우 박철민, 가수 현숙, 방송인 김혜영 등이 임명됐으며, 이들과 함께 전 국민의 치매인식개선을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치매 홍보대사 위촉식은 오는 9월 19일 제7회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세텍(SETEC) 컨벤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치매 홍보대사로 위촉된 여행스케치는 4일 치매 극복송 ‘당신을 기억해요’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신을 기억해요’는 치료와 케어가 어려운 질환인 ‘치매’로 고통을 겪고 있는 환자와 가족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세상 속에서 함께 살아가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여행스케치 측은 “치매가 여전히 불치병이라는 잘못된 인식이 만연해 있는 것이 안타깝다”며, “앞으로 ‘치매’라는 질환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치매 극복송 ‘당신을 기억해요’는 4일부터 중앙치매센터(http://www.nid.or.kr)나 유튜브(http://www.youtube.com) 등을 통해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문의: 중앙치매센터 1666-0921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