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신혼 및 가족 여행지로 추천"

아야나 림바 호텔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4/08/07 [08:38]

"한국 신혼 및 가족 여행지로 추천"

아야나 림바 호텔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

분당신문 | 입력 : 2014/08/07 [08:38]

   
▲ 아야나 림바(AYANA RIMBA)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
[인터뷰] ‘신들의 은신처’ 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에서 따온 이름처럼, 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는 공항에서 단지 10km 떨어진 절벽 위 90헥타르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 짐바란 만의 35m위에 위치한 아야나의 장엄한 석양과 발리의 남서쪽 해안을 가로지르는 바다 인근의 전망은 백사장과 림바 짐바란 발리의 시설과 함께 제공되고 있다.

최근 아야나 림바(AYANA RIMBA), 통합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 제공할 것을 약속한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를 만나보았다, 

■아야나 림바(AYANA RIMBA) 호텔은 어떤 곳인가?

78개의 개인 풀빌라와 290개의 룸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야나 림바의 새로운 시설 컨셉인 또 다른 282개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룸을 포함하여, 총 650개의 룸과 빌라가 전 면적에 퍼져 있습니다. 

아야나와 림바 양쪽에서 모든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무료 리조트 셔틀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발리 내의 모든 리조트의 광범위한 현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한 락 바의 우선권을 포함하여 15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넓은 전용 해변, 11개의 수영장, 바닷물 테라피 풀장인 세계적 수준의 스파와 바다와 락스 트리트먼트 빌라 사이의 스파, 그리고 더마 마린 발리의 새로운 림바 옥상 스파, 골프 퍼팅, 휘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를 공공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면적에 펼쳐진 광범위한 웨딩과 미팅 시설들은 해안 인근의 위치와 석양 전망이 더욱 극대화합니다. 새로운 스카이 웨딩과 이벤트 장소, 2개의 연회장,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 룸, 그리고 멋진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를 포함한 8개의 예식장소에서 헌신적인 웨딩과 이벤트 플래너들이 일등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 리모델링의 목적은 무엇인가?

2013년 말 아야나 림바 짐바란 발리 개장과 함께 시설을 확장하였습니다. 주요 목적으로는 고객에게 발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야나 림바는 새로운 숙박 스타일과 새로운 식사, 그리고 아야나에서 이미 제공 했던 스파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는 동일한 소유주 및 관리 하에 있으며, 발리의 어느 리조트 보다 가장 광범위한 식사, 스파, 레크레이션, 그리고 해변시설을 제공하도록 시설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현지의 다양한 시설들을 통해 고객들은 15개의 근사한 레스토랑, 3개의 조식용 레스토랑을 포함한 바, 11개의 수영장, 3개의 스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보다 많은 선택과 특별한 시설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경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야나와 림바 리조트를 통합했다. 어떤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나?

아야나 림바의 새로운 숙박시설, 식사, 스파 그리고 레크레이션 시설의 확장은 호화롭고 세련된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끊임없는 서비스의 시너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지불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리조트의 어느 곳을 방문하여 무엇을 하더라도 고객들의 룸이나 빌라로 돌아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주변으로의 편리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사이 10분 간격으로 림바 로비, 아야나 메인로비, 아야나의 더마 마린 발리 스파, 빌라 로비에서 쿠부해변 사이를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조식으로 3종류의 다른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야나 파디 레스토랑 또는 림바 토게 레스토랑에서 뷔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빌라 로비 근처의 다바에 갈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또는 법인그룹을 위해 아야나와 림바 양쪽 모두 유연하게 즉석에서 예식과 미팅에 맞게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경영과 인사관리 측면에서는 스테프 트레이닝과 다른 시설로의 노출, 독특한 숙박 컨셉에서 많은 시너지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 스테프들이 발리에서 가장 최고이며, 고객들에게 신중하고 가장 주의를 기울인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 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 전경.
■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올해 전체 시장 전망은?

개장하고 8개월 동안 림바의 사용률은 매우 높으며, 아시아의 지역적인 주요 시장의 요구 때문에 여름 휴가기간에 정점을 향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은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호화로움을 위해 여전히 아야나의 빌라를 선호하고 있으며, 아야나 림바는 가족과 젊은 그룹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신혼부부들이 24시간 집사 서비스와 전용 VIP 시설과 함께 개별 풀빌라를 좋아하기에 아야나의 빌라가 발리에서 신혼부부들의 No.1 선택으로 남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야나 림바는 브랜드 인지도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리조트로 계속 끌어들일 것이며, 여행객들은 아야나와 림바 시설의 독특한 이점에 대해 접하게 될 것입니다.

■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장•단기 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

단기적 목표와 장기적 목표는 발리의 선두 리조트 위치를 유지하고, 우리의 특별한 시설과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소유주의 지원으로 리조트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카이(SKY)라는 새로운 예식과 이벤트 장소를 개장했으며, 올해 하반기에 논으로 둘러 쌓인 원형극장에서 춤과 음악공연, 발리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아 피텡 문화공원을 개장할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아야나 해안지대를 따라 위치한 유명한 락 바를 확장할 예정이며, 이곳에서 석양을 즐기기 위해 발리 주변에서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보다 많이 수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한국의 시장 전망과 고객 유치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가?

한국은 우리 개별 풀 빌라를 가장 선호하는 신혼부부가 있는 주요 시장 중 한 곳 입니다. 우리는 보다 많은 한국 가족들이 아야나 림바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보낼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아름다운 발리의 풍경, 해변, 석양 그리고 문화에 매료되었기에, 서울에서 발리로 오는 추가 비행편은 시장 성장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신혼부부들에게 마력이 있고 로맨틱한 장소로 발리가 남을 것이라 확신하게 합니다. 

우리는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정규직 한국인 전담 직원을 두고 있으며, 조식에는 한국요리를 포함하고, 혼젠 레스토랑에서는 광범위한 선택이 가능한 삼겹살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 홈페이지와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를 위해 여행사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한 한국 홍보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