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상임위, 현장방문

경제환경위, 문화복지위, 도시건설위 등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4/08/21 [17:53]

성남시의회 상임위, 현장방문

경제환경위, 문화복지위, 도시건설위 등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4/08/21 [17:53]

   
▲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위례신도시 택지개발지구를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분당신문] 성남시의회(의장 박권종)는 제205회 성남시의회 임시회가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로 예정되어 개회전 의정활동 준비를 위해 상임위원회 별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이덕수)는 14일 오후에 이덕수 위원장, 박영애 위원, 김용 위원, 홍현임 위원, 조정식 위원, 김윤정 위원 등 6명의 위원들이 참여하여 환경에너지시설 2개소와 취수장, 정수장, 하수처리장을 방문했다.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지관근)는 19일 오전에 지관근 위원장, 정종삼 위원, 최승희 위원, 이제영 위원, 박도진 위원, 노환인 위원, 안광환 위원 등 7명의 위원들이 참여하여 성남시의료원, 성남노인보건센터,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성남아트센터, 성남프로축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을 방문했다.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박문석)는 20일 오후에 박문석 위원장, 이상호 위원, 박호근 위원, 안극수 위원, 박광순 위원, 김영발 위원 등 6명의 위원들이 참여하여 분당․수서간 도시고속도로의 녹색공원사업지(매송∼벌말 지하차도간)와 국지도 57호선 우회도로 판교동 원마을 3단지 주변에 있는 소음저감시설 설치 사업, 그리고 위례신도시 택지개발지구를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하고 담당 과장의 설명을 들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