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을 위한 가을 축제 잇달아 열려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4/09/16 [17:51]

청소년을 위한 가을 축제 잇달아 열려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4/09/16 [17:51]

   
▲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준비한 ‘제4회 청소년축제-레인보우 페스티벌&동아리대축제’ 포스터.
[분당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각 청소년수련관에서는 가을을 맞아 성남시 곳곳에서 청소년축제, 인문학축제 등 청소년과 시민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중원청소년수련관 야외광장에서‘제4회 청소년축제-레인보우 페스티벌&동아리대축제’를 열어 각종 공연과 나눔 시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함께 지역 내 청소년유관 기관을 위한 자율적인 기부활동을 진행한다.

서현청소년수련관은 같은 날 오후 1시 율동공원에서 ‘어린왕자 인문학’을 주제로 ‘서현동 마을축제’를 개최, 북아트와 각종 체험활동, 공연 등을 통해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마을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판교청소년수련관 역시 20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청소년벼룩시장, 학교연계 부스운영, 환경시장 등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열 계획이다.

이 밖에도 수정청소년수련관‘한국잡월드와 함께하는 문화예술 지역연계활동’(20일), 정자청소년수련관‘좋은부모 착한자녀 공감나눠요’(9월 16일~10월 14일),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도전! 문화의집 올림픽’(27일),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해오름 자연학교’(27일) 등 청소년과 시민들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염미연 상임이사는“풍성한 가을을 맞아 청소년과 시민들이 각종 체험활동과 공연을 즐기고,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간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 기획홍보팀(729-9034)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