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첫 직장 면접’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 30개 구인 기업, 70명 채용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4/09/16 [17:55]

‘설레는 첫 직장 면접’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 30개 구인 기업, 70명 채용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4/09/16 [17:55]

   
▲ 특성화고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를 위한 취업박람회가 19일 열린다.
[분당신문] 성남시는 오는 19일 오후 2시~4시 시청 1층에서 특성화고교생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연다.

성남시와 경기도, 고용노동부 성남고용센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성남지역 6개 특성화고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를 비롯한 인근 지역 고교졸업예정자, 청년구직자 등 1천여 명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구인 기업은 아하스포츠코퍼레이션, ㈜뷰티플휴먼, 이리스테크㈜, 엠와이㈜, ㈜제이앤피21, ㈜자킨토스 청담, 롬태크㈜, ㈜모든환경기술, ㈜드림오피스, ㈜위더스아이엔씨코리아, ㈜퍼시픽인터켐, 삼성정공, ㈜새론기획, 세무사 유종상 사무소, 베터리스트, ㈜정우씨피, ㈜두잉C&S, ㈜아람인코리아, ㈜한성엠에스, ㈜수메디칼, 에스텍휴먼서비스㈜, ㈜리치앤파트너스코리아, ㈜재원푸드, ㈜에브리데이리테일, 피닉스시스템, 디에스 팩, ㈜마인즈아이, ㈜인터아이디, 니즈커뮤니케이션, 홈플러스테스코㈜ 등 30곳이다.

이들 업체는 당일 면접으로 70명을 채용하며, 구직자는 박람회 당일 이력서(사진 첨부)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오면 원하는 기업의 면접을 볼 수 있다.

박람회장에는 취업상담·지원 부스가 설치돼 구직자들에게 면접방법, 태도, 대화법, 이력서 작성방법 등을 도와주고,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이미지 컨설팅, 직업 적성 검사, 지문 인·적성 검사, 취업 타로, 네일아트 등 이벤트 행사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