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배식 봉사활동 펼쳐

청솔복지회관에서 장대훈 의장 등 봉사활동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1/10/31 [06:28]

성남시의회, 배식 봉사활동 펼쳐

청솔복지회관에서 장대훈 의장 등 봉사활동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1/10/31 [06:28]

   
▲ 장대훈 의장(좌측 두번째)을 비롯한 시의원들이 청솔복지회관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성남시의회 소속 시의원들이 10월 28일 분당구 금곡동 소재 청솔복지회관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대훈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은 사회복지시설인 청솔복지회관을 찾아 시설 운영자인 김옥규 관장으로부터 시설에 대한 설명을 들었고, 준비해간 떡 3말을 전달한 후 경로식당으로 이동하여 배식 봉사에 참여했다.

시의원들은 과일을 씻고 배식할 음식을 준비하는  등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배식 및 서빙 등  급식봉사활동을 전개했다. 120여명에 달하는 시설이용자들은 즐겁게 식사를 할수 있도록 시의원들은 배식과 서빙을 하면서 시민에게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성남시의회의 봉사활동은 지난 해 11월 16일 중원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3월에는 야탑동 소재 예가원에서, 6월에는 복정동 경로식당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봉사활동을 마친 장대훈 의장과 시의원들은 “비록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지속적으로 활동해 나갈 것이며, 소외지역을 찾아가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애로사항을 의정에 적극 반영 하겠다“ 고 입을 모았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할 시의원은 장대훈 의장을 비롯해 강한구 도시건설위원장, 이영희 의원, 박완정 의원 등 모두 4명의 시의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