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파워봇’ 신모델 출시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5/04/03 [09:58]

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파워봇’ 신모델 출시

분당신문 | 입력 : 2015/04/03 [09:58]

   
▲ 스마트폰의 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POWERbot) 신모델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 삼성전자)
[분당신문] 삼성전자가 2일 스마트폰의 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POWERbot)’ 신모델을 출시한다.

스마트폰에 ‘삼성 스마트 홈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뒤 집안 무선공유기의 Wi-Fi를 연결하여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파워봇’의 다양한 기능을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이거나 해외 여행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된 앱을 통해 ‘파워봇’의 전원은 물론 자동·수동·부분 등의 청소 모드를 터치 한 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흡입 모드도 터보·일반·정음의 세 가지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수동 청소 모드에서는 스마트폰 앱으로 전진, 좌회전, 우회전 등 방향까지 조작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자동으로 충전기를 찾아가 알아서 충전하는 충전 복귀 기능과 한 번 또는 매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하게 하는 예약 기능도 있다. 또 대기 중·청소 중·충전 복귀 중·충전 중과 같이 ‘파워봇’의 현재 상태와 에러 발생 상황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버튼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적용으로 한 손으로 조작하기 더욱 편리해진 신규 리모컨도 함께 제공된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운영체제인 ‘타이젠’이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다. 지난 해 첫 출시한 삼성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약 60배 이상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진공 흡입 방식의 청소가 가능하며, 최첨단 센서로 뛰어난 이동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 출고가는 129만원이고, 삼성전자는 4월 3일부터 삼성전자 스토어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shop/)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