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중원 정환석 선거대책위 출범식

새정치민주연합 지지자 300여 명 참석…4.29 승리 다짐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04 [11:48]

성남 중원 정환석 선거대책위 출범식

새정치민주연합 지지자 300여 명 참석…4.29 승리 다짐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4/04 [11:48]

   
▲ 새정치민주연합 정환석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이 300여명의 당원과 지지자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분당신문] 4.29일 중원구 보궐선거에 출마한 새정치민주연합 정환석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이 300여명의 당원과 지지자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영식 최고위원은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이 선거 승리에 목말라 있는 중원구 당원들의 간절함이 반드시 승리로 돌아 올 것"이라며, "선거대책위원회를 중심으로 모든 당원들이 똘똘뭉쳐 반드시 4.29 보궐선거를 승리로 이끌자"고 결의를 다졌다.

이용득 최고위원은 "정환석 후보 승리가 성남에 가져올 경제적 파급효과가 10조원에 이를 것이다. 성남지역을 돌아 다녀봤는데 신상진 후보가 지난 7년간 한 것이 별거 없어서 중원구 발전이 뒤쳐진거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정환석 후보 당선시켜 중원구 발전 이루자"고 격려했다.

성남 수정 김태년 의원은 "선거 승패는 반드시 절박함에서 나온다"며 "여기 모이신 분들이 확신과 절박함을 가지고 선거운동에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정환석 후보는 "저에게 제2의 고향인 성남! 그동안 제가 받아온 넘치는 성원과 지지, 격려와 사랑을 이제 온전히 시민과 당원여러분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며 "다가오는 선거 반드시 승리하여 민생생활정치의 제도와 정책들을 접목시켜 ‘하나되는 중원! 행복한 성남중원’을 위한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결의했다. 

정환석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상임선거위원장으로 정세균, 추미애 의원을, 공동선거위원장은 오영식, 김태년 의원이 맡았다. 이어 공동선대본부장에는 경선에 참여했던 은수미, 김창호, 홍훈희 예비후보를 비롯해 호남향우회 고문, 조성준 전 의원 등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주요 참석자로는 오영식, 이용득 최고위원, 김태년, 은수미 국회의원, 김병욱 분당을위원장,김용 분당갑직무대행, 김현삼 경기도의회 새정치민주연합 대표, 윤은숙, 조광주 도의원, 최만식, 지관근, 김유석, 마선식, 박호근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