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출시 이벤트 1등 경품 차량 전달

서울모터쇼 쌍용차 전시관에서 K-Pop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 선사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5/04/06 [11:21]

쌍용차, 티볼리 출시 이벤트 1등 경품 차량 전달

서울모터쇼 쌍용차 전시관에서 K-Pop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 선사

분당신문 | 입력 : 2015/04/06 [11:21]

[분당신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www.smotor.com)가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이벤트 당첨 경품으로 신차의 행운을 안게 된 주인공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4일 ‘2015 서울모터쇼’가 열리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쌍용자동차 전시관에서 송영한 국내영업본부장 등 관련 임직원 및 수상자들이 참석하고 전시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지켜 보는 가운데 1등 경품을 전달했다.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 1등에 당첨되어 티볼리의 행운을 거머쥔 김정우(31, 부산 사상구)씨는 “스타일리시한 유러피언 디자인에 반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갖고 있던 티볼리를 갖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T-페스티벌 1등 당첨자인 최보름(31, 서울 중구)씨 역시 “티볼리와 함께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달릴 생각을 하니 벌써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지난 1월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1등 경품으로 티볼리(1대)를 내걸고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타로게임을 통해 신년운세를 살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1등 경품 외에도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총 26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전달된다.

또한, 쌍용차와 탐앤탐스는 ‘티볼리(Tivoli)’와 탐앤탐스(TOM N TOMS)의 공통 이니셜 ‘T’를 활용하여 공동마케팅 캠페인 ‘T-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다. 탐앤탐스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여권지갑(50명) ▲탐앤탐스 기프트카드(3만원, 100명) ▲탐앤탐스 기프트권(1만원, 500명)등 총 56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이 날 쌍용차 전시장에서는 EXID, 레이나(오렌지캬라멜) 등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K-Pop 콘서트, Rock-Holic 페스티벌 등 흥겨운 음악무대가 이어졌다. 쌍용차는 이 밖에도 ‘2015 서울모터쇼’에서 코란도 투리스모 포토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모터쇼 기간 내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