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금호파크자이 샘플하우스 오픈

서울 성동구 금호동2가 일대 … 총 1천156가구 분양

분당신문 | 기사입력 2015/04/14 [13:48]

GS건설, 신금호파크자이 샘플하우스 오픈

서울 성동구 금호동2가 일대 … 총 1천156가구 분양

분당신문 | 입력 : 2015/04/14 [13:48]

   
▲ GS건설이 오는 17일 신금호파크자이 샘플하우스를 오픈한다.(사진제공: GS건설)
[분당신문] GS건설은 2015년 4월 17일 서울 교통의 요충지라고 알려진 성동구 금호동 금호 13구역을 재개발하는 신금호파크자이 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공사 중인 현장을 직접 방문해, 견본이 아닌 실제 아파트 내부를 볼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2가 200번지 일대 신금호파크자이 현장에 마련된 샘플하우스에서는 ▲84㎡ A, B, C, D타입 ▲114㎡ ▲59㎡A 등 총 6개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신금호파크자이 는 10개동, 지하3층, 지상21층 규모로 건립된다. 총 1천156가구가 공급되며 이 중 84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59~114㎡까지 다양하며, 1~20층까지 고르게 분포되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금호 파크자이의 1차 계약금은 1천만원, 2차 계약금 나머지 10%, 중도금 3회 각 20%씩 60% 이자후불제가 적용되며, 잔금은 30%로 진행된다.

지하철5호선 신금호역 1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종로, 명동, 광화문, 충정로 등 도심으로 쉽게 이동 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과 6호선 환승역인 청구역과 지하철3호선 금호역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서울 강남, 북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뿐 아니라 차량을 이용한 교통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각지 및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동호대교와 성수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남으로 바로 연결된다.

단지가 입지하고 있는 금호동은 교육여건이 잘 갖추어져 있어 교육열 높은 맹모들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사립초교 중에서 명문학교인 동산초교와 사업지가 바로 접해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무학중, 금호여중, 광희중, 한양사대부고, 무학여고 등 학교들이 밀집돼 있다. 이외에도, 동국대와 한양대, 숭의여대 등 주요대학교들도 가까이 있어 금호동은 서울에서 최적의 교육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금호파크자이 인근 왕십리 비트플랙스 내에는 이마트, 멀티플랙스 영화관 등 다양한 상업, 문화시설이 입주해 있으며 광화문, 충무로, 명동, 압구정동 등에 갖춰져 있는 풍부한 상업, 문화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녹지공간이 풍부해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단지 내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단지와 응봉그린공원, 응봉공원, 금호산공원이 바로 접해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남산공원과 한강공원도 근거리에 있어 조망도 가능하다.

신금호파크자이는 대단지 아파트로 건립되는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들이 갖춰진다. 각종 운동기구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가 설치돼 풍부한 휴식 공간들과 함께 입주민의 여유로운 웰빙 라이프를 제공한다. 또, 단지 내에서도 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골프연습장을 뒀으며 에어로빅, 요가, 필라테스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독서실, 카페테리아가 설치돼 입주민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공간활용성을 극대화시킨 수납공간도 눈에 띈다. 명절이나 손님맞이 등을 위해 꼭 필요한 교자상을 보관할 수 있는 교자상 수납장이 설치된다. 교자상 수납장은 인빌트방식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신금호파크자이의 입주가 시작할 무렵에는 금호자이1차, 금호자이2차와 더불어 약 2천여 세대의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브랜드타운 내의 아파트들은 인지도가 높고 대표성을 지니는 경우가 많아 랜드마크 아파트로 성장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신금호파크자이는 오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하며, 입주는 2016년 4월로 예정돼 있다.

신병철 GS건설 신금호파크자이 분양소장은 “신금호파크자이는 기존 자이타운과 함께 금호동 일대의 新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하며, “특히 모델하우스를 보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시공된 아파트 내부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분양문의 :1800-650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