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후보, 당 지도부와 민생탐방

"성남 중원 잃어버린 3년 되찾기 위해 노력"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19 [22:16]

신상진 후보, 당 지도부와 민생탐방

"성남 중원 잃어버린 3년 되찾기 위해 노력"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4/19 [22:16]

   
▲ 신상진 후보가 김무성 대표 최고위원과 모란장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분당신문] 4.29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새누리당 성남 중원 신상진 후보와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등 중앙당 지도부는 19일 금광교회ㆍ모란시장ㆍ중앙지하상가를 방문했다.

신 후보는 모란시장사거리 유세에서 “경제도 어렵고, 지금 대한민국이 어렵다. 국회의원이 되면 우리 성남의 낙후된, 모란시장의 여러 가지 숙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다. 또한 “3년의 공백을 딛고 국회의원이 된다면, 성남 중원의 잃어버린 3년을 되찾기 위해 국민 눈높이에서 노력하겠다”며, 지역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지원 유세에 나선 김 대표 역시 “이번 4.29 선거에서 우리 신상진 후보를 3선 중진으로 만들어주시면 새누리당에서 제일 중요한 당직을 맡겨서 지난 3년 간 하지 못한 일을 앞으로 1년간 4년 동안 할 일을 모두 다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중앙당 총력지원을 약속했다.

오늘 방문에는 김무성 대표최고위원, 이군현 사무총장, 박대출 대변인, 김학용 대표최고위원비서실장, 함진규 경기도당위원장, 황진하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 이현재 국회의원, 신영수 전 국회의원 등이 함께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