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다양한 특강, 이벤트 눈길… 4월 22일부터 접수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15/04/22 [11:18]

중원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다양한 특강, 이벤트 눈길… 4월 22일부터 접수

유일환 기자 | 입력 : 2015/04/22 [11:18]

   
▲ 성남중원도서관 전경.
[분당신문] 성남중원도서관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강좌, 전시, 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중원도서관에서는 엄마 뱃속에서부터 자연스럽게 책과 도서관을 만날 수 있도록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강좌와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그 시작이 이번 가정의 달 행사가 될 예정이다.

오는 5월 6일부터 ▲엄마표 DIY 아기 선물 만들 ▲북스타트 태교동화 ▲우리 아이 성장앨범 만들기 등의 강좌가 임산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27일 수요일에는 <엄마는 약선생>을 쓴 윤수진 저자가 「임산부와 아이를 위한 홈케어」를 주제로 임산부와 신생아 건강관리법을 알려준다.

강좌뿐만 아니라 임산부와 올해 출생한 아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그림책을 나눠 주는 '북스타트 꾸러미를 잡아라!' 이벤트도 오는 4일부터 시작한다. 예비 엄마라면 5월에 중원도서관에 꼭 들러 볼 만 하다.

이 외에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족 강좌와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책 놀이도 하고 밴드 요가도 배워볼 수 있는 가족 놀이 강좌와 어린이 인형극 <똥장수 아들> 공연, 어린이 특별 애니메이션 상영, 원화 전시 등 다채로운 공연, 전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특강 참여는 4월 22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성남시 중원도서관 홈페이지(http://jw.snlib.net/)에서 신청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원도서관(031-752-391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